도요타 RAVv4 수출에 관한 내용입니다. 갑자기 기온이 떨어져 차량에 잔고장이 많은 요즘 수입차량의 매매 및 수출 문의가 많습니다. 실용성 측면에서 인기가 많은 도요타 RAV4 수출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도요타 RAV4 수출이 유리
1995년 처음 도요타에서 출시한 RAV4(라브4)는 꾸준히 사랑받아온 차량입니다.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차량으로 속칭 ‘빠’들이 존재할만큼 매니아층 사이에서는 압도적 인기를 누린 차량입니다. 최근 2025년형 신형이 하이브리드로 출시가 되기도 했구요. 신형 모델의 경우 2025년 1월 6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고 하고 아마도 국내시장에는 내년 하반기쯤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을 하는 것 같습니다.
- TOYOTA RAV4 2025 HEV – 도요타 RAV4(라브4) 하이브리드 신형정보
국내에서 상당한 인기가 있는 도요타 RAV4는 대게의 경우 중고차수출로 차량을 처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특정 국가에서 선호도가 높은 것은 물론이고 고가의 수리비용이 요구되는 차량이나 주행거리가 많은 차량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흔한 말로 운행만 되면 수출이 가능한 정도이니 도요타 RAV4 수출 견적을 필히 확인후 차량처분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주행거리, 사고차량, 고장차량도 가능!
2024년 12월, 저희 쪽에 입고된 도요타 RAV4 수출 대기차량입니다. 주행거리가 많아 국내 중고차시장에서는 가격이 좋지 못해 차주님께서 중고차수출을 결정하셨습니다. 물론 폐차시 취득할 금액이나 국내 내수시장에서 거래하는 금액보다 훨씬 많은 단가를 책정해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사고로 인해 많은 수리비용이 요구되는 차량도 중고차 수출이 유리한 경우가 많아 문의가 많은 요즘입니다.
- 이점이 많은 중고차 수출 – 중고차수출의 장점과 단점 3가지
- 폐차냐 수출이냐 – 폐차가 중고차수출보다 이로운 1가지
감가가 심한 국내시장보다 수출시장으로~
국내의 중고차 매매시장에서는 연식이 오래된 차량, 주행거리가 많은 차량, 사고가 있었던 차량, 고장증세가 있는 차량은 엄청난 감가를 감내하고서 거래하여야 합니다. 차주와 매입을 하는 상사간의 가격갭이 좁혀지지 않아 거래가 되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사실상 멀쩡한 차량을 폐차하는 지경에 이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얼마 되지 않는 고철값에 폐차하는 것보다는 도요타 RAV4 수출이 차주님께 훨씬 유리한 경우가 다수입니다. 연식이 많거나 주행거리가 많다도 도요타 RAV4 수출 판매가 가능하니 언제든 문의주시면 좋은 단가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담입니다만 국내 중고차량을 수입해 가는 많은 국가의 차주들 또한 무사고 차량, 옵션이 좋은 차량을 선호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해외 여러 국가에서는 단순 교환 이력만 있는 사고차량에 대해서는 크게 개의치 않는 문화(?)가 있어 이와 같은 수출시장이 형성되는 하나의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차량생산국 가운데 하나이기도 하고 차량수리와 부품수급에 크나큰 장점을 가진 나라이지만 그렇지 못한 나라의 경우 단순 교환 이력만 있는 사고차량 또한 감지덕지인 고급차량인 셈이지요. 실용성과 옵션도 좋은 편인 도요타 RAV4의 경우 선루프가 있거나 스마트키, 오토에어컨 등의 옵션이 있는 차량이면 더 선호도를 가지기도 합니다. 근래에는 아프가니스탄, 타지키스탄 등 ~스탄 나라들이 도요타 RAV4 차량을 매우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조금의 수요가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마치며
도요타 RAV4 수출에 대해 언급해 보았습니다. 연식이 많거나 사고가 있더라도 폐차 혹은 국내 내수시장 거래보다 유리한 중고차 수출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다른 정보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1 thought on “도요타 RAV4 수출이 유리!”